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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마발/컴도우미

MS Office, Windows에서 문자표 사용법

by 옥주바 2009. 7. 15.

MS 오피스, 윈도우즈에서 문자표 사용법

 

윈도우즈나 MS 오피스에서 문자표 사용방법은

아래표의 원하는 기호를 삽입하려면 기호를 포함하는 한글 자음을 누르고 한자키를 누른다.

그러면 아래 그림이 뜨는데 원하는 기호의 숫자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한다.

 

※ 전 Word 2003을 사용하는데 위 방법이 안되네요. Word에서는  Alt - I - S를 순서대로 누르면 한글(Ctrl-F10)처럼 문자표가 나옵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호는 한곳(엑셀, 워드패드등등...)에 모아 놓고 복사해서 사용해도 편리합니다.

 

 

 

MS 오피스와 윈도우즈의 문자표

 

Ms 문자표.xls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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Α

Β

Γ

Δ

Ε

Ζ

Η

Θ

Ι

4

2

Κ

Λ

Μ

Ν

Ξ

Ο

Π

Ρ

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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Τ

Υ

Φ

Χ

Ψ

Ω

α

β

γ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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δ

ε

ζ

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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κ

λ

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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ν

ξ

ο

π

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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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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χ

ψ

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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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 문자표.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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